네일케어-Student
* 네일케어 레드 : 양손, 대회시간(50분)
(일반 폴리시 레드컬러)
▣ 대회규정
① 사전준비 시 모델의 쉐입상태는 스퀘어형태어야 한다 (오프스퀘어 형태도 가능)
② 사전준비 시 모델의 큐티클상태는 1주일전 시술상태어야 한다.
③ 사전준비 시 인조 손톱이 아닌 자연 네일 (보수는 2개까지 가능)
④ 네일케어 제품을 제외한 다른제품은 테이블 위에 셋팅할 수 없다.
⑤ 손톱 모양은 라운드로 변형시킨다.
⑥ 폴리시는 2회이상 바른다.
⑦ 반드시 습식매니큐어로 시술해야 한다.
⑧ 양손에 일반 레드 폴리시를 이용하여 컬러링한다.
탑코트를 사용하여 마무리한다.(마무리시 오일 사용금지)
폴리시는 펄없는 빨간색 일반 폴리시를 사용 한다.
⑨ 손톱 전체에 폴리시를 바르고 가능한 한 큐티클 부분의 자연네일이 보여서는 안된다.(프리엣지까지)
⑩ 마사지는 하지 않아도 된다.
▣ 심사포인트
① 시술전 상태(큐티클,쉐입)
② 큐티클 주변 상태
③ 길이
④ 쉐입
⑤ 손톱 밑의 상태
⑥ 전체적인느낌
⑦ 마무리상태
⑧ 완성된 칼라링상태
⑨ 표면상태
⑩ 제품컨트롤
내추럴 팁 오버레이-Student
* 내추럴 팁 오버레이 : 한손, 대회시간(75분)
(아크릴, 큐어드 젤, 실크, 필러파우더, 매직파우더)
▣ 대회규정
① 경기 시작전 모델의 Own nail 길이는(프리엣지 길이) 1mm 이하이며 쉐입은 라운드 상태여야 한다. - 사전 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
② 경기 시작전 팁 사이즈 선택, 프라이머 시술까지 가능하다. (팁 블렌딩 불가)
③ 사용할 재료는 아크릴, 큐어드 젤, 필러파우더, 실크 제품 중 1가지 종류 선택(램프 연결선은 본인이 준비)
④ 길이는 큐티클 중심에서 옐로우라인 중심 대 옐로우라인 중심에서 프리엣지 끝 길이가 1:1/2~1로 일정하게 연장 (길이는 0.6cm~1.2cm이내)
⑤ 인조팁은 반드시 내추럴팁을 사용한다.(클리어팁, 컬러팁, 프렌치팁 불가)
⑥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 형태.
⑦ 두께는 1mm이하로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
⑧ C-curve는 30~40%로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
⑨ 광택용 버퍼 사용 하여 광택 마무리를 해야함.(큐어드 젤 제외)
⑩ 큐어드 젤은 탑젤을 사용하여 마무리 한다.
⑪ 언더파일, 드릴머신, 봉, 집게, 핀셋, 오일, 아세톤, 클리퍼 사용 가능.
⑫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 핑거볼, 물수건, 물티슈 사용가능.
⑬ 모델의 한손(5손가락)에 내추럴 팁, 오버레이 소재 1가지 종류를 사용하여 길이를 연장할 것
▣ 심사포인트
① C-커브
② 제품 컨트롤
③ 하이포인트
④ 광택, 마무리
⑤ 길이
⑥ 쉐입
⑦ 큐티클라인
⑧ 팁접착 상태
⑨ convex, concave
⑩ 두께
⑪ 전체적인느낌
⑫ 사이드웰, 사이드스트레이트
⑬ 표면상태
화이트 팁 오버레이-Student
* 화이트 팁 오버레이 : 한손, 대회시간(75분)
(아크릴)
▣ 대회규정
① 경기 시작전 모델의 Own nail 길이는(프리엣지 길이) 1mm 이하이며 쉐입은 라운드 상태여야 한다. - 사전 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
② 경기 시작전 팁 사이즈 선택, 프라이머 시술까지 가능하다. (팁 블렌딩 불가)
③ 사용할 재료는 리퀴드, 아크릴 파우더등 아크릴 제품
④ 길이는 큐티클 중심에서 스마일라인 중심 대 스마일라인 중심에서 프리엣지 끝 길이가 1:1/2~1로 일정하게 연장 (길이는 0.6cm~1.2cm이내)
⑤ 인조팁은 반드시 화이트팁을 사용한다.(클리어팁, 컬러팁, 내추럴팁 불가)
⑥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 형태.
⑦ 두께는 1mm이하로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
⑧ C-curve는 30~40%로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
⑨ 광택용 버퍼 사용 하여 광택 마무리를 해야함.
⑩ 언더파일, 드릴머신, 봉, 집게, 핀셋, 오일, 아세톤, 클리퍼 사용 가능.
⑪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 핑거볼, 물수건, 물티슈 사용가능.
⑫ 모델의 한손(5손가락)에 화이트 팁, 아크릴을 사용하여 길이를 연장할 것.
▣ 심사포인트
① C-커브
② 제품 컨트롤
③ 하이포인트
④ 광택, 마무리
⑤ 길이
⑥ 쉐입
⑦ 큐티클라인
⑧ 팁접착 상태
⑨ convex, concave
⑩ 두께
⑪ 전체적인느낌
⑫ 사이드웰, 사이드스트레이트
⑬ 표면상태
▣ 실격사항
① 모든 종목 동일적용
② 경기시간 초과
③ 경기 후 모델의 손을 만질 경우, 작품에 손을 댈 경우 ④ 심사 중에 심사위원과 대화를 하는 경우
⑤ 사전심사 후 모델 또는 선수가 없는 경우
⑥ 참가자, 모델이 감독관이나 운영위원에게 알리지 않고 대회장을 벗어나는 경우
⑦ 종료 후 모델이 작품에 손을 댈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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