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도시 광주 네일엑스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HOME 박람회안내 인사말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장 박주선 축사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장 박주선 축사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장 박주선 축사

안녕하십니까.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장 박주선입니다.

먼저 "광주 네일엑스포 2017"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엑스포 개최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서동균 대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로부터 아름다움의 기준은 시대와 지역에 따라 달라져왔지만, 동서고금을 떠나 인간은 언제나 아름다움을 추구해왔습니다. 용모와 같은 외적 아름다움에 그쳤던 과거와 달리 현대사회는 내적 아름다움까지 갈고 닦는 영역까지 발전했습니다. 현대사회에 내・외적 ‘미(美)’ 문화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특히 ‘미(美)’를 추구하는 데 있어 ‘네일도 패션이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네일아트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네일아트는 경제적 부담이 적고, 큰 효과로 인해 4계절 내내 날씨나 감정에 따른 기분 전환 아이템으로 애용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14년 네일아트 국가 자격증이 신설되면서 네일아트의 전문성이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발맞춰 광주네일엑스포는 예향의 도시 광주에서 네일산업 부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행사가 미용 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맡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경쟁력을 키우는 원동력으로 자리매김 해 주기를 기대합니다.

아울러 그간 네일아티스트 여러분이 쌓아온 뛰어난 기술과 재능을 마음껏 선보이길 바랍니다. 이를 통해 모든 참석자들에게 네일아트의 잠재된 매력과 가능성을 널리 알리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광주네일엑스포 2017" 개최를 축하하며, 우리 네일 미용인들의 행복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4. 22.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장 박 주 선

케이엠티홀딩스.

대표이사 : 이승용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67길 21 (신사동) 2층

고객센터 : 070-4450-0258

사업자등록번호 : 208-05-66635

Family Site